개백과사전

독일핀셔의 역사와 특징

지식컨테이너 2021. 7. 22. 22:26

독일핀셔의 역사와 특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독일 핀셔는 독일에서 유래된 핀처형인 중간 크기의 개 품종입니다. 이 품종은 도베르만, 로트바일러, 미니어처 핀처, 스탠더드 슈나우저(그리고, 나아가 미니어처 슈나우저와 자이언트 슈나우저)의 기원이 포함됩니다. 이 품종은 미국에서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독일핀셔

독일 핀셔는 보통 11~20kg와 보통 43~51cm사이의 키에 짧은 키를 가진 중간 크기의 개의 종류이며, 이 품종의 색은 검은색과 녹, 청색과 황갈색, 적색, 황갈색 등이 있습니다. 독일 핀셔의 이상적인 모습은 탄탄한 스퀘어 체격과 적당한 체격, 근육질 및 강력한 지구력과 민첩성을 갖춘 외모가 대표적 입니다. 국제연합표준이 적용되는 모든 국가의 경우 검은색과 녹, 솔리드 레드만 인정이 되고 있습니다.

20세기 두 번의 세계 대전 동안 멸종된 색은 고체 흑색, 후추 소금, 할레퀸 색상 등이 있습니다. 독일 핀처스는 이전에 이 절차가 합법적인 국가들에서 꼬리가 도킹되고 귀가 잘린 적이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꼬리 도킹은 광견병 예방, 등 강화, 동물 속도 향상, 작업 시 부상 예방 등을 위한 것으로 생각되었고, 작업 중 부상을 방지하고 개미의 강렬한 외관을 증가시킨다고 생각되어 귀도 잘렸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나라들이 애완동물과 활동 파트너로서 새로운 삶의 대부분의 개들에게 불필요한 것으로 밝혀진 절차에서 벗어나고 있지만, 이러한 절차들은 주로 미용적인 이유로 행해지고 있는점이 아쉽습니다.

 

원래 스탠더드 슈나우저와 독일 핀셔가 불렸던 와이어헤어드 및 스무스헤어드 핀처스는 1884년경부터 개 책에 소개되었습니다. 그러나 독일 핀셔의 그림은 적어도 1780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한 저자는 이 품종의 뿌리를 15세기까지 독일의 농장을 보호했던 래터라는 개와 비교를 하며 추적할 것을 제안했었습니다. 

 

독일 핀셔의 근원은 1836년 이 품종이 인기 있는 홉스 품종을 뛰어넘었을 때라고 할 수 있다. 핀처는 코치의 보호자로 사용되었다. 그들은 또한 해충을 죽이기 위해 사용되었던 홈스테이드에서 살았는데, 그것은 그들이 본능에 의해 하는 일인데, 그러한 행동은 그 품종으로 훈련될 필요가 없었기 때문이다. 오늘날에도 당신은 독일 핀쳐들이 탁 트인 장소와 집에서 쥐를 찾고 찾는 것을 볼 수 있다. 스탠더드 슈나우저(당시 와이어헤어드 핀처는 원래 독일 핀처와 같은 쓰레기에서 태어났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육자들은 "분열"을 분리하기로 결정했고, 이를 실제 "종류"로 바꾸었습니다. 같은 3대가 탄생한 후, 핀처-슈나우저 클럽은 그들을 각각의 "종종"으로 등록하도록 허용했습니다. 1958년 독일 핀셔를 계속하기 위해 여러 품종을 모은 베르너 융의 공이 크다고 생각했으며, 독일 핀셔는 1980년대 초 미국에서 사육을 시작했지만, 그 이전부터 미국에 나타난 독일 핀셔들의 존재 했다는 진술은 주목할 만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1985년 독일 핀셔클럽은 다양한 독일 핀셔의 팬들에 의해 시작되었는데, 이들 대부분은 더 이상 활동을 하지 않지만 당시 희귀 품종 쇼에서 독일 핀셔가 선보였고, 그 이후 유나이티드 케넬 클럽으로부터 인정을 받았습니다. 

 

독일인 핀셔는 기민하고 천성이 좋고 장난기가 많은 개입니다. 그들은 매우 충성스럽고, 조심성이 많고, 두려움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잘 길든 독일 핀셔는 다정한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만약 가정에 독일 핀셔를 입양하는 것을 고려할 때, 제안받은 강아지의 어머니를 만나 만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독일 핀처는 매우 활동적인 개로, 많은 경우 하루에 몇 시간씩 운동을 해야 합니다. 따라서, 애완동물로써 그 품종을 고려하는 모든 사람과 주인이 그것들을 적절하게 훈련시키는 것을 염두에 두기 위해서는 크고 안전하게 울타리가 쳐진 마당이 매우 권장되고 높은 먹잇감을 쫓는 것은 품종에서 흔하기 때문에 도시 환경에서는 충동을 조절하는 법을 배워야 하기 때문에 강아지 때부터 사회화는 필수적입니다.